이벤트 - 에스더몰

  • 단 7일! 굶지 않는 건강 다이어트 특가전

Comment

  • * 아침에 일어나서 가장 먼저 물 마시는 거 정말 좋습니다.
    테레비에서 의사선생님이 말하는 거 듣고 지금 10년째 실천중인데 그때보다 피부도 좋아지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돼요

    2022/09/22 11:27
  • dew4* 무조건 굶어서 빼는 다이어트는 몸과 마음만 상하는 지름길이예요~~ 일단 내몸의 수분채워주는거 필수입니다 미지근한물 수시로 마셔주시고 영양소도 잘 채운다음 다이어트 해야 되요 또 빼는거보다 빼고난뒤의 유지가 정말 중요한거같아요 수분 영양 운동 가장 기본에 충실한게 최고라 생각합니다 ^^

    2022/09/22 14:43
  • kekh* 눈뜨면 바로 유산균과 물을 천천히 마시고
    올라갈땐 무조건 계단을 항상 이용해요.^^
    귀찮은걸 실천해야 다이어트가 유지되는것같아요.
    힘내서 건강하게 살아요!!

    2022/09/22 14:52
  • * 아침에 일어나면 간단하게 스트레칭한뒤 유산균슬림에 물 한 잔을 마십니다. 아침식사30분전에 골드키위 한 개섭취하고 저지방우유에 단백질파우더 마시면 배변에 도움됩니다. 평상시에 물섭취를 많이합니다.
    저녁 7시 이후로는 음식섭취를 자제하며 매일 꾸준하게 1시간씩 걷기운동하여 50대인데도 50kg을 유지합니다

    2022/09/22 14:52
  • ka_1* 다이어트는 식이요법없이 운동만으로는 힘들더라고요.
    불암산 둘레길을 매일 2시간 공복운동도 해보고 정상도 올라가며 운동 열심히 해서 관리가되나 싶었는데
    장마오며 운동 못가고 입 터지면 몆주 몇달 관리가 도루묵 되더라고요.
    칼로리 높거나 회식등 음식 제한이 어려울때는 본인 상황에에게 맞는 보조제도 같이 먹어줘야해요.
    따뜻한물.유산균.단백질.아르기닌등 챙겨 드셔요.

    2022/09/22 15:09
  • * 바쁜아침~ 간단하게 여에스더몰 단백질로 휘리릭~ 다이어트와 건강 두마리 토끼 다 잡을수 있어요 ...

    2022/09/22 15:21
  • * 건강상이유로다이어트시작한지3째되가네요
    한방도해보고건강식품도먹어보고ᆢ
    근데다해봤는대ᆢ적게먹으면서운동하는게효과가잇더라구요
    저는지금에스더몰 식물성단백질ㆍ새싹보리ㆍ가르시아
    커피빈ㆍ모로실ㆍ바나바 ㆍ락토페린맥스
    다아어트와건강을위해이렇게열심히챙겨먹고있답니다
    가장큰특징은배변ㅇㅣ진짜 짱이랍니다
    장이건강해야다이어트도된다는말이맞는거같아요
    3년째운동과식이요법ㆍ건강식품병행하다보니
    몸도계속유지하고있고요
    더건강해졌답니다
    3가지가다함께병행될때ᆢ가장ަަ빠른지름길이고
    단기간보다는서서히빼는게오래가더라구요

    2022/09/22 15:24
  • * 일어나서 칫솔질 후 따뜻한 물과 상황버섯 물을 마십니다. 식사시는 야채먼저 시작해서 단백질 탄수화물 순서로 먹고 그린컷을 마셔요~ 그리고 카테킨도 먹고 멀티 비타민을 잘 챙겨 먹습니다. 저녁에는 공복에 유산균 먹고 일찍 암막 커텐 치고 자요 ㅎㅎ

    2022/09/22 15:33
  • only* 다이어트는 늘 영원한 적과의 동침입니다. 어찌 안될까요? 20대 30대는 걱정없었는데 아이 한, 둘 낳고 키우느라 정신없이 삶에 무게만큼 갱년기에는 어찌할 방법이 없네요. 누구에게 도와달라 하기에는 여유가 없네요. 특히 복부는 안되어 죽겠어요. 굶어도 안되고 옷테도 안나고 도와주세요

    2022/09/22 15:33
  • * 무조건 적게 먹어야되요!ㅋ

    2022/09/22 15:34
  • * 간절합니다.
    접히는 살이 장난아닙니다
    도와주세요

    2022/09/22 15:52
  • ka_2* 아침 공복에 유산균 챙겨 먹고 하루에 미지근한 물 1.5L~2L는 무조건 챙겨 먹어요. 사과 철엔 아침에 사과 하나 껍질채 먹어요. 그리고 일하면서 틈틈히 스트레칭과 눈치껏 돌아다니기 ㅋㅋㅋㅋㅋ 점심 먹기 10분전 전엔 물 한두컵 마셔주고 점심먹은 후엔 커피나 음료를 손에 드는 대신 가벼운 산책 20-30분정도 해주고 있어요. 소화도 잘되고 좋아요. 그리고 퇴근 후엔 저녁은 최대한 가볍게 먹기! 평소 먹던 양의 반정도만 줄여도 속도 편하고 살도 잘 빠져요. 그리고 힘이 남아있다면 1시간 정도 유산소+무산소 운동 후 스트레칭까지 해주고 오늘은 너무 힘들어서 운동 못해 한다면 가볍게 스트레칭이라도 해주기!(운동 전,후엔 스트레칭 필수!!) 그리고 틈틈히 괄사로 뭉친 곳 문질문질 + 겨드랑이, 사타구니 등 노폐물 쌓이는 곳 가변게 두드려주면 더 좋은거 같더라구요. 지금 그렇게 해서 2달만에 5,6kg 정도 뺐어요. 갑자기 쪘던 살이라 더 빨리 빠진 걸 수도 있지만 일단 소화기간이 좋아졌어요. 대신 변비를 얻을 수도 있지만.. 여에스더 몰 다디어트 보조제들도 함께 먹는다면 장건강까지 잘 지킬 수 있을거 같아요!!
    아 그리고 살빼시려면 식사 외 간식은 버려야해요...ㅜㅜ 아쉬워 마시고 일주일만 버티시면 안먹고 싶어져요. 한번 해보세요!! 그리고 몸무게에 스트레스 받지 않기도 중요한거 같아요. 배변도 잘해야 다이어트에 더 효과적인거 같아 이번에 여에스더 유산균으로 유산균 바꿨어요. 효과 좋길 기대해봅니다❤️

    2022/09/22 15:57
  • kill* 아침기상후 바로 양치질이나 물로 가글한후 미지근한 물한잔만으로도 위건강과 장건강 챙기고 몸이 달라집니다..다이어트에도 도움되니 꼭한번 해보세요
    꼭 아침에 가글하세요...
    그다음 기분좋은 긍정적인 생각하면서 간단한 스트레칭하시면 하루시작이 좋아집니다
    이 잠깐의 시간이 하루를 바꾸고 몸을 바꾼다고 생각합니다.

    2022/09/22 16:08
  • * 50대후반 절실한 다이어트

    2022/09/22 16:11
  • tg30* 블루유산균이랑 가르시니아두알 물과함께 시작하구요
    낮에는그린컷으로수시로 물마시구
    식사조절하면서 지금2개월째네요
    비타민이랑 영양제기본으로 섭취하구요
    뼈건강도신경쓰여서 같이 먹고있어요
    다이어트중엔 더잘챙겨 먹어야되서요
    나이먹으니 무픞도 안좋구 체중늘어나서 옷도 안맞아서 더늦기전에 해야겠다 생각들어서 찌기는쉽지만 빼기는진짜힘들어요
    먹는걸다먹는데 양을조금먹어요 먹다 짜증나지만
    저녁이 고비죠 저는단백질로 식대대신 먹구있는데
    저녁에 덜먹어야 확실히 더잘빠지는것같아요
    지방이 확타는 느낌이랄까요
    그런데 힘들긴해요ㅠ
    첨엔다포기하구 말을까 했는데 체중조금씩 줄어드는거 보니
    지금 참을만해요
    다이어트 보조제에 너무 의지하진 말아야겠지만
    보조제먹어가면서 빼는게많이도움이되요
    음식도 우리가 잘챙겨 먹는것도아니고 하니까
    영양제든 보조제든 자기한테 맞게 잘섭취하면 건강챙기면서 다이어트할수있을것같아요 우리 힘내서 성공합시다!!!
    오늘도 배고픔을 참아가면서 견디는 여러분들과 화이팅 하고싶네요 ~~

    2022/09/22 16:13
  • ka_2* 일어나서 물한잔 그리고 바이오틱스 한포 먹고요
    집밖으로 나가서 간단한 산책 30분 정도
    기분을 상쾌하게 하셔야 몸이 가뿐하여
    다이어트 도움 되요~^

    2022/09/22 16:28
  • * 1년365일 다이어트중이예요 ㅠ

    2022/09/22 16:45
  • * 이벤트에 당첨되고싶네요

    2022/09/22 18:02
  • ka_2* 아침에물로입안을가글한다음에
    유산균을물로먹는다
    꾸준히 하고있어요

    2022/09/22 18:16
  • * 저는 아침에 일어나서 물 한잔 마시고
    한시간 후에 계단운동 12층까지 5번 하고 점심겸 아침을
    먹습니다. 그리고 출근해서 일할때는 아무것도 안먹고
    저녁을 먹었더니 한달만에 2kg정도

    2022/09/22 18:32
  • * 아침에일어나면 스트레칭 후 유산균과 물한잔 마신후 밖으로나와 가볍게 스트레칭 자전거타기등 운동후 하루를 시작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이제야 건강을 챙기려고 다이어트 노력중인데 잘되려나 모르겠네요 ^^

    2022/09/22 20:09
  • msja* 다이어트 성공하려면 장건강이 중요해요
    그래서 여에스더 유산균을 매일 꼭 챙겨 먹고 있답니다
    언제나 만족스럽습니다
    화이팅 입니다 ~♡♡

    2022/09/22 21:17
  • 뭉개뭉개 젊어서는 정신없이 살다보니 건강관리에 소홀했으나 크게 걱정하거나 나를 위해서 돌아보는 시간이 없었으나 갱년기에 하나둘 늘어나는 약으로 인하여 우울해지기도 했으나 좀 더 나은 생활을 하기 위해서 건강식품을 꼼꼼히 따져 보고 먹어보면서 차츰 나아지는것을 느낄수 있어서 매일매일 건강식품을 찾아보다가 첫가입이 에스더몰이었읍니다. 질 유산균을 먹으면서 확연하게 느낄수 있어서 다이어트 체지방유산균과 같이 먹어도 좋지 안을까 해서 두둘겨 봅니다. 복부지방으로 간 수치가 올라갈 수 있다는 선생님 말씀을 듣고 구입을 해볼까 합니다. 더구나 고지혈증으로 인해서 다이어트에 더욱 도전을 해볼까~~^^~유산균 매력에 푹 빠진 나는 홈페이지를
    하루에도 수도없이 들어가본다 ~~

    2022/09/22 21:59
  • * 눈뜨면유산균부터챙겨먹고나이들면서 뱃살 이자꾸나와뱃살빼는데좋다는 율피 도먹어보았는데 별효과를 못보았어요

    2022/09/23 07:58
  • * 원플 가즈아~

    2022/09/23 08:37
  • scen* 직장인이라 정신없이 하루 보내게 되어서ㅠ 출근 후 점심 식사 전에 팻 블로커 가르시니아 2알로 관리 하고, 비교적 시간이 여유로운 저녁시간엔 꼭 스트레칭을 해서 하루 피로를 풀어줍니다. 부종을 없애는 것도 다이어트에 중요한 것 같아요! 하루 30분 산책도 꼭 하려고 해요.
    무엇보다도 식사가 중요한 것 같아서 저녁식사는 간단하게 식물성 단백질을 두유에 타먹으면서 못챙겼던 하루 단백질도 챙겨먹어요^^
    운동을 더 해야하는데... 다 먹는 걸로 관리 하네요 ㅎㅎ

    2022/09/23 10:24
  • trea* 아침에 일어나면 가장 먼저 양치후 물 두 잔을 챙겨마십니다. 물 한 잔 마시고 유산균블루를 섭취합니다. 계절이 바꿜때마다 한 달 정도는 디톡스를 하고 싶어서 요즘는 아침에 일어나면 물양치후 레몬수를 마십니다. 그리고 30분 뒤 유산균을 섭취하고 요가를 30분 정도 합니다. 그리고 한시간 뒤 아몬드우유에 초코맛단백질파우더와 새싹보리파우더를 타서 영양제와 함께 먹습니다. 좀더 진하게 먹고 싶을때는 무가당코코아파우더를 타서 마시기도 하고 씹는맛이 필요할 때는 수제그래놀라를 약간 넣어서 먹습니다. 식사 30분 전에 물 두 잔, 식후 2시간 뒤에 물 두 잔을 꼭 챙겨마십니다. 그리고 아침과 점심 사이에 과일을 약간(100g 정도) 먹습니다. 과일도 과일마다 다르긴하지만 당분이 많아서 많이 먹으면 안되더라구요.
    오후 4시 넘어서 한 번 더 과일을 약간 먹어요. 되도록이면 6시 이후에는 음식을 먹지 않고 배고픔이 느껴질 때나 그냥 뭔가가 먹고 싶을 때는 엘라스틴을 간식처럼 먹어요. 그러면 괜찮더라구요.
    빵,떡,파스타 같은 탄수화물을 너무 좋아하지만 지금은 많이 먹지는 않고 있습니다. 가끔 많이 먹고 싶을 때는 그냥 먹는데 확실히 많이 먹으면 체지방이 늘어나더라구요. 그래서 스트레스 없이 먹고 싶어서 얼마전에 1+1 행사한 때 모로실이랑 가르시니아 사서 먹고 있습니다.

    2022/09/23 11:20
  • * 안녕하세요 저는 직장을 다니고있어요 여름에 땀을 많이 흘러서 식용포도당을 2년 넘게 먹고 당뇨가좀 올라갔어요 살을좀빼면 당뇨가떨어진다는데 다이어트가 잘안되네요 유산소운동을해봐도 실패하였습니다 여에스터사장님께서 개발하하신 다이어트제를 먹고 성공하고 싶습니다 현재 그린프로플스를 복용하고 효과를 보고 있거든요 이번에도 잘부탁드리옵니다

    2022/09/23 13:37
  • ka_2* 50대 주부입니다. 딸과 여행을 계획했는데 수영장이 딸린 호텔이라 오랫만에 수영복을 입어보고 깜짝ㅠㅠ 똥배가 그래서 아침 공복에 따뜻한 물한잔을 마시며 만보계를 허리에 차고 하나둘 하나둘 그리고 여기서 구매한 유산균은 꼭 챙겨먹어요. 여행전 꼭 감량하기를...

    2022/09/24 10:11
  • tnql* 1. 눈뜨자마자 유산균슬림과 따뜻한 물 한잔
    2. 아침은 간단하게 / 계란, 식물성단백질쉐이크
    3. 점심,저녁식사전 팻블로커 2개와 물 두컵이상(충분히)
    4. 엘리베이터보다 계단이용하기 (올라갈때o내려갈때x)
    5. 식후 등 기본 비타민챙겨먹기 ( 오메가3/마그네슘ㆍ비타민BCD등 멀티비타민 / 콜라겐 / 글루타치온 등 개인적 필요한 제품들)


    특별히 하는운동없이 저렇게만하고있는데
    건강하게 살이 빠집니다:)

    1+1기회에 콤부차,L부스터앰플도 사서 체험?해볼예정입니다♡

    2022/09/24 14:17
  • 건강을이하여 닭가슴살로 다이어트하시는분들 곧 2023년 입니다
    건강은 장수의 비결인데~
    균형있는 식사 잘 먹고 운동열심히하고 장자는게 장수 비결입니다!!

    2022/09/26 14:37
  • * 제발 닫 3kg,이라도 빠졌으면

    2022/09/27 18:12
  • * 아침에 일어나면 따뜻한 물 한컵 마시고 유산균과 콜라겐 물이랑 함께 먹어요~~열심히 운동하고 다이어트제품 먹으면서 실천하고있습니다

    2022/09/28 1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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