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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타민D의 효능과 섭취량, 함께 먹으면 좋은 성분 | 여에스더 박사

    한국인에게 부족한 영양소 중 하나인 비타민D의 충분섭취량은 15㎍, 상한섭취량은 100㎍입니다. 똑똑한 비타민D 섭취를 위한 조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째, 비타민D와 칼슘입니다. 둘째, 비타민D와 오메가3입니다.

    #비타민D#뼈건강#면역#항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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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관절염에 좋은 성분 BEST 4 | 염증 유발 물질을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관절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제를 소개합니다. 첫째, 관절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 오메가3입니다. 둘째, 염증을 줄이는 초록입홍합입니다. 셋째, 연골의 원료를 공급해주는 MSM입니다. 넷째, 글루코사민입니다.

    #관절#오메가3#초록입홍합#MSM#글루코사민#콘드로이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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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당뇨, 고혈압, 고지혈증이 있을 때 보충하면 좋은 성분 BEST 5 | 당뇨 환자에게 가장 중요한 성분은

    당뇨, 고혈압이 있을 때 먹는 영양제를 소개합니다. 첫째, 종합비타민입니다. 둘째, 칼슘입니다. 셋째, 마그네슘입니다. 넷째, 오메가3입니다. 다섯째, 코엔자임Q10입니다. 이밖에도 마그네슘과 크롬과 같은 미네랄, 단백질 및 식이섬유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뇨#고혈압#고지혈증#성인병#종합비타민#칼슘#마그네슘#오메가3#코엔자임Q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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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종합비타민을 먹어야 하는 3가지 이유 | 여에스더 박사

    종합비타민을 먹어야 하는 3가지 이유를 소개해 드립니다. 첫째, 종합비타민의 항산화 작용입니다. 둘째, 종합비타민의 항피로 작용입니다. 셋째, 종합비타민의 미네랄과 미량원소 섭취를 통해 영양소 균형을 이룰 수 있기 때문입니다.

    #종합비타민#항산화#피로#눈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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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피부 트러블 영양제 BEST 5 | 감마리놀렌산이 염증을 줄인다?

    뾰루지, 피부 습진으로 고생할 때는 첫째, 종합비타민, 둘째, 아토피에 도움이 되는 항염제 감마리놀렌산, 셋째, 장내 유익균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 넷째, 감마리놀렌산의 시너지효과를 위한 오메가3, 마지막으로 콜라겐 형성을 위한 단백질을 추천해 드립니다.

    #여드름#종합비타민#감마리놀렌산#유산균#오메가3#단백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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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항암 치료 중일 때 먹는 성분 BEST 6 | 암 환자에게 영양 결핍은 치명적입니다

    항암치료 중일 때 먹는 영양제를 소개합니다. 첫째, '항암 비타민', 비타민 D입니다. 둘째, 항염증을 위한 오메가3입니다. 셋째, 단백질입니다, 넷째, 종합비타민입니다. 다섯째, 프로바이오틱스입니다. 여섯째, 비타민C입니다.

    #항암#비타민D#오메가3#단백질#종합비타민#유산균#비타민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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